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어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 수업해요

카테고리 없음

by lelessem1 2024. 1. 19. 14:48

본문

중국어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 수업해요 일대일 화상으로 하는 중국어 수업으로 

집중 관리와 지도가 가능합니다. 화상이다보니깐 귀가 트이는데 큰 도움이 되는 수업입니다. 

또 요즘 너무 바쁜 성인들 그리고 많은 학원 스케쥴 때문에 이동이 힘든 학생들을 위해 화상 수업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또는 교포 선생님들과 수업이 가능합니다.

중국 웨이팡 한셩국제학교가 HSK 중국어 능력시험을 주관해 실시하게 됐다. 이에 따라 중국웨이팡한셩국제학교 한국러닝캠퍼스와 중국 HSK 한국사무국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서영영재교육연구소는 서울 강남 영재오타운에서 중국웨이팡한셩국제학교 한국러닝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HSK는 전 세계 중국어 능력 시험 중 공신력이 가장 높다. 중국 교육부 지정 유일한 국제 중국어 수준 시험이다. HSK는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특목고 입학과 졸업 평가로 쓰이고, 중국 정부 장학생 선발 기준으로도 작용한다. 취업을 준비할 때도 유용하다. 영재오에서는 어린이 HSK 중국어 능력시험을 접수부터 실전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영재오에서는 초등학교때 영어권 국제학교보다 중국국제학교 진학을 추천한다. 영재오 측에 따르면 중국어는 '우뇌'를 사용하는 언어로 어릴 수록 수용이 쉬운 언어이기 때문이라고. 그래서 중국국제학교에서는 중국어와 영어, 두 언어와 문화를 동시에 체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재오는 유아시기 고른 발달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그래서 모국어인 한글부터 단단히 기본을 다진 뒤, 한자,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언어로 확장한다. 

임서영 임서영영재교육연구소장은 "모국어로 언어 중국어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 수업해요 뇌를 크게 늘려놓고, 그 다음에 외국어를 담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언어의 뇌를 키우는 건 '책'. 유아 시기 한글을 익혀 엄마가 읽어주는 책을 수용하는 것만이 아닌 스스로 책 읽기의 재미에 빠져야 한다는 것이 임서영 소장의 지론이다. 

또한 영재오에서는 중국어 간자체뿐만 아니라 한자도 아이들에게 가르친다. 임서영 소장은 "어떤 언어든 생성 원리가 있다. 외국어를 배울 때 단순히 암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 스스로 원리를 발견해 단어를 유추할 수 있는 힘을 키운다면 사고력도 함께 성장한다"고 강조한다.
 어린이 HSK 중국어 능력 시험은 아이들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도전할 수 있는 기회다. 영재오에서 접수 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영재오는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중국어 플래시카드를 출시했다. HSK 급수 단어 플래시카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중국어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 수업해요 

 

중국어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 수업해요

 

댓글 영역